-
서울 가산동 맛집 : 춘천옥(보쌈 맛집)빈짱의 일상글 2023. 3. 13. 11:30728x90반응형
서울 가산동 맛집 : 춘천옥(보쌈 맛집)
안녕하세요. 빈짱입니다.
슬슬 날씨가 따뜻해지는 걸 보니, 출근 준비를 위해 셔츠를 다려야 한다는 부담감이 확! 다가와요 ㅠㅠ 가을, 겨울에는 니트를 입어서 셔츠의 주름을 가릴 수 있었는데 좋은 시절 다 갔다는 생각에 서운하네요.
정장에 맞춰 입을 셔츠 몇 벌이 해져서 버리고는 새로 두, 세 벌을 사려고 했는데 추운 계절에 새로 셔츠를 사면 니트 아래에 입게 되니까 새 옷 입은 기분이 나는 시기에 맞춰서 구매하기로 결정했었고 이 날은 실행의 날, 가산동 아울렛 단지로 향했습니다.
사실, 셔츠를 사러 간다는 것은 하나의 구실이었고 부부가 사랑하는 최애 보쌈집, '춘천옥'에 다녀오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메뉴 구성
춘천옥의 메뉴 구성은 단촐합니다. 보쌈, 선지국밥, 막국수가 전부예요. 가격은.. 많이 올랐습니다. 부부 둘이서는 보쌈(소)만 시켜 먹어도 충분한 양이지만, 이 날은 오랜만에 찾아간 춘천옥이기도 해서 메밀 막국수와 보쌈(소)을 주문했습니다.
춘천옥에서 보쌈을 주문할 때 우리 부부는 항상 '살코기'로 보쌈을 달라고 부탁드립니다. 저도 아내도 비계가 섞인 보쌈을 좋아하지 않기 대문이에요. 다른 보쌈집에서는 이렇게 주문해본적이 없는데, 언젠가 한 번 계기가 생겨 주문해 보고는 정말 대만족 했습니다. 사진도 한 번 더 첨부할게요.
이 날은 왠지 보쌈(소)가 유독 양이 많아 보였습니다. 게다가 전부 살코기! 남길 것 없이 흡입해 버렸습니다.
보쌈을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김치. 날이 쌀쌀한 계절에는 안에 굴도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저 말고 아내가 다 먹습니다.) 이 날은 고기 양이 너무 많아서 김치를 1:1로 먹지 못하고 아껴 먹어야 했습니다.
막국수.. 는 맛있게 먹으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대신 기본 반찬인 열무김치랑 깍두기 보고 가세요.
막국수는 빨간 소스가 들어간 비빔 막국수만 판매합니다. (원래 물 막국수는 없는 건가요?) 개인적으로 이 날 먹었던 막국수에는 겨자 소스를 많이 넣었었는데 이게 더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가산동에도 오랜만에 갔지만, 춘천옥도 너무 오랜만이라 더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쿠팡 이츠를 통해서 인근 지역에는 배달도 가능한 것 같으니 참고하시고요, 저희 부부의 팁(살코기 주문)은 주문 시 요청사항에 적어두면 잘 준비해 주신답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가산동 아울렛 거리 가실 일 있으면 꼭 춘천옥 가서 보쌈 드셔보세요 :) 강추!
728x90반응형'빈짱의 일상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슈다이닝 슈토] 학동에서 니혼슈를 음미하려면 여기 (1) 2023.03.27 오모테산도 : 정원이 아름다운 네즈미술관(根津美術館) (0) 2023.03.16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도쿄 관광 스폿) (0) 2023.02.02 영국 일기 - My journal in the UK(윤정 지음) (8) 2023.01.29 [연남동 이자카야] 와세사카바 옥타 (1) 2023.01.16